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품

스타벅스 프리퀀시 팬앤플레이트 차콜카키 개봉기

by KANGJUNG 2023. 9. 8.
728x90

예전에 진행됐던 스타벅스 프리퀀시... 드디어 4 차수 수령이 9월 6일 부터 진행되어 팬앤플레이트(차콜카키)를 받으려 갔다 왔습니다. 거의 한 달을 넘게 기다린 것 같네요. 따로 문자 같은 게 안 와서 까먹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정한 지점으로 찾으려 가니 바로 바코드 확인하고 꺼내주셨습니다.

팬앤플레이트 차콜카키

박스는 이쁘게 생겼네요. 아쉬운점은 전면부 박스 한쪽이 찌그려져 있었습니다. 위아래에는 봉인 테이프가 붙어 있었습니다.

뒷면에는 구성품 설명과 취급시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인덕션에서 안 되는 건 아쉽네요. 그래도 가스레인지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박스 안에는 우드 핸들과 파우치가 들어있고, 파우치 안에는 팬앤플레이트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팬앤플레이트 차콜카키

팬 앤 플레이트 안쪽은 진한 색 아래쪽은 연한 색이네요. 손잡이가 불편해서 집에는  안 쓸 것 같고, 그렇다고 캠핑이 취미도 아니라 아직 어디에 쓸지는 모르겠네요.

크기 비교를 위해 참치캔과 찍어 봤습니다. 팬크기는 적당한 크기 같습니다. 높이는 참치캔의 절반 정도 높이네요.

개인적으론 색상이 맘에 들었고, 파우치가 있을진 몰랐는데 오히려 파우치가 쓰임새가 좋아 보이네요.

 

다음 테이블은 또 다다음주인데 안 까먹게 알림을 해놔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