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강남맥주 - 고르곤졸라 피자, 강남 골든에일

by KANGJUNG 2023. 7. 18.
728x90

강남맥주 문정역점

얼마 전 야외 테이블에서 맥주를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문정역 근처를 배회하다가 야외 테이블이 마침 비어있는 술집이 강남맥주라 문정법조단지에 위치한 강남맥주 문정역점에서 맥주를 마셨습니다.

강남맥주 메뉴판

맥주라는 이름이 간판에 들어가 있는 만큼 다양한 병맥주를 팔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살짝 비싼 느낌이네요.

강남맥주 메뉴판

병맥주만 파는게 아니라 생맥주도 팔고 소주도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강남 골든에일(6,800원)을 먹었습니다.

강남맥주 메뉴판

양주나 위스키도 팔고 있네요. 하이볼 같은 종류는 대부분 메뉴판에서 가려져 있었습니다.

강남맥주 메뉴판

안주는 비싼 느낌이 있었습니다. 종류도 적고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떡볶이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마른안주나 튀김은 안 당겨서 고르곤졸라 피자(16,800원)를 시켰습니다.

강남 골든에일

기본안주로는 소면을 튀긴것 같은 녀석이 나오는데 짭짤해서 맥주와 잘 어울렸습니다.

강남 골든에일은 상쾌한 맛이었고 먹을만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론 그냥 카스 생맥주가 더 제입맛엔 맞는 거 같네요.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과 함께 나오고 컷팅이 된 상태로 나무 플레이트에 올려져서 나왔습니다.

안에 뭐가 들어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연유? 마요네즈? 블루치즈? 느낌이 나는 흰색소스가 들어있는데 달달 짭조름해서 맛있었습니다. 꿀을 따로 안 찍어먹어도 충분히 달달했고, 꿀과 먹으니 밀가루와 꿀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맥주랑도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