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페이자이 - 중화비빔밥, 해산물 볶음밥, 한돈 꿔바로우

by KANGJUNG 2023. 8. 9.
728x90

페이자이

가산더스카이벨리1차 1층에 위치한 페이자이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페이자이 점심 메뉴판

점심 메뉴는 해산물 볶음밥, 중화비빔밥, 소고기 사천탕면, 삼선 짜장면, 마파두부 덮밥과 한돈 꿔바로우, 레몬 크림새우를 팔고 있습니다. 주문 시 15~20분이 걸린다고 안내가 되어있네요.

페이자이 메뉴판

저녁에는 점심에 팔던 메뉴에 유린기, 마라샹궈, 누룽지탕등을 추가로 팔고 있는 것 같습니다.

페이자이 메뉴판

사이드 메뉴로는 중국식 오이무침, 토마토 계란볶음처럼 찐 중국 느낌의 사이드도 팔고 있네요. 술은 고량주도 팔고 하이볼도 팔고, 일반적인 소주와 중국 맥주도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조금 늦은 12시 15분쯤 도착하였고, 안에 좌석이 꽉 차서 밖에서 대기를 했습니다. 대기 시 번호가 적힌 걸 주는데, 날씨가 더운데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건 조금 힘들더군요. 뭔가 금방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한 테이블 요리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지 꽤 늦게 나와서 거의 20분 정도 지나고 들어갔습니다.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고 결제도 함께 할 수 있었고, 저희는 중화비빔밥(9,800원)과 해산물 볶음밥(9,800원) 그리고 한돈 꿔바로우(11,800원)를

반찬으로는 단무지가 나오고 실내에는 중국 느낌 나게 붉은 등과 용, 중국 술 등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습니다.

꿔바로우

먼저 한돈 꿔바로우가 나왔는데, 1~2인용 치고는 꽤 양이 많아 보였는데, 사실 안에 2조각은 누룽지였습니다. 꿔바로우는 나오자마자 먹은 건 맛있었는데 맨 아래는 약간 눅눅해져 있었습니다. 소스는 새콤한 느낌이었는데, 의외로 누룽지가 꿔바로우보다 더 소스와 어울리고 더 맛있었습니다. 

해산물볶음밥

국물은 중화비빔밥과 해산물볶음밥 둘 다 동일한 국물이 나왔는데, 맛은 약간 순두부찌개 국물?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볶음밥은 밥알이 하나하나 흩어지는 느낌으로 볶아있었는데, 밥알이 뭉친 게 없어서 맛있었습니다.

중화비빔밥

중화비빔밥은 밥과 계란프라이가 있었고, 계란프라이 아래에는 목이버섯, 새송이 버섯, 양파와 솔방울 오징어, 돼지고기등을 있었습니다.

중화비빔밥

개인적으론 고기가 좀 적은 느낌이었는데, 약간 마라맛도 나는 게 맛있었습니다. 버섯과 양념이 잘 어울리고, 밥과도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양념을 잘 흡수하는 양파와 목이버섯이 좀 더 많았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평소 마라탕 같은걸 잘 먹지 못하는 저도 맛있게 먹을 정도로 마라 맛은 안 강했고, 중화비빔밥을 먹어본 적이 처음이라 그런지 색다르고, 중국 느낌 물씬 나는 맛이라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중화비빔밥을 먹으려 올 것 같네요. 다만 새로 오픈해서 그런 건지 항상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12시 15분쯤에 도착했을 땐 웨이팅이 생겼고, 요리도 주문 즉시 하기 때문에 입장을 하고도 15분 정도 걸려서 어정쩡하게 도착해서 웨이팅을 하면 점심시간이 촉박하더군요. 1시쯤 되면 한산해지는 느낌이었는데, 점심시간이 1시까지라 다음에 올 때는 이번 방문 때보다 좀 더 일찍 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