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송은택스시&참치 - 모듬스시

by KANGJUNG 2023. 8. 15.
728x90

송은택스시&참치

가산디지털단지역과 지하로 이어진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지하 3층에 위치한 송은택스시&참치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송은택스시&참치 메뉴

송은택스시&참치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들어가는 방식인데 일반적인 스시와 스페셜 초밥, 우동 세트등 다양한 구성으로 초밥을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모둠초밥 12피스 (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특이한 건 다른 초밥집보다 구성이 좋았는데 키오스크에서 미니 냉모밀, 미니 온우동, 양배추샐러드, 아메리카노를 추가금 없이 선택할 수 있었고, 돈을 더 추가하면 튀김이나 다른 음식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미니 냉모밀, 미니 온우동, 양배추샐러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택했습니다.

원산지 표시판

한쪽 벽에는 원산지 표시판이 있어서 생선의 원산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모듬스시

모듬스시 구성은 제가 선택한 미니 우동와 냉메밀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미니 샐러드와 초밥 12피스와 장국 그리고 단무지등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른 초밥집보다 구성이 푸짐해 보였습니다.

 

초밥은 흰살 생선들은 맛있었지만 붉은 생선과 새우초밥은 이 날따라 약간 맹맹한 느낌? 이있었습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뭔가 보이는 외관보다 맛이 연했던 것 같습니다. 연어 초밥은 개인적으론 별로였고, 흰살생선 초밥들과 오징어, 계란 초밥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니  냉모밀,  미니 온우동

우동은 따끈하고 맛있었습니다. 냉모밀은 면이 약간 뿐 느낌도 있었지만 살얼음도 있고 시원해서 중간중간 먹기 좋았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약간 보리차? 느낌도 나는 연한 맛이었지만 마무리로 좋았던 것 같네요. 구성이 좋아서 간간히 오는데 초밥집이였는데 여전히 사이드가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