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히노아지 - 카라미소라멘정식, 탄탄멘정식

by KANGJUNG 2021. 10. 18.
728x90

히노아지 롯데아울렛 가산점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롯데아웃렛 3층에 있는 히노아지라는 라멘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히노아지 메뉴

일단 메뉴을 주문하고 나오는 걸 보니 밥, 김치, 단무지는 셀프라고 아예 처음부터 같이 나오지는 않더군요.

김밥집 느낌인가... 밥이 셀프인점은 좋더군요. 양 많으신 분들은 양껏 밥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정식과 단품이 차이가 밥을 셀프로 풀수있다는점이 돈가스 조금 있는가 없는가의 차이밖에 없는 것 같아요.

탄탄멘

 제가 평소에 생각하던 탄탄멘보다 안매워서 실망했습니다. 땅콩맛 없었으면 탄탄멘 인지도 모를뻔했어요.

탄탄멘은 맵다라고 생각하고 시키면 실망할 것 같습니다.

카라미소라멘

 카라미소라멘은 탄탄멘보다 맵고 얼큰했어요. 깨가 들어간 라면은 처음이네요.

계란도 반숙이라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탄탄멘보다 카라 미소라멘이 맵고 맛있었습니다.

그나저나 예전에 한번 왔을때보다 정식에 포함된 돈가스 크기가 조금 작아진 기분이 드네요.

 

 


다음 지도에는 롯데아웃렛 가산점에 있는 히노아지가 표시 안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