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만리향 중국요리 - 냉짬뽕, 중국냉면

by KANGJUNG 2022. 8. 3.
728x90

만리향 중국요리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 건너편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한 중국 요릿집인 만리향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만리향 메뉴판

짜장 짬뽕부터 이것저것 중국음식을 많이 파네요. 여기 삼선짬뽕엔 생선도 들어가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만리향 메뉴판

그리고 오늘 이곳에 온 이유... 냉짬뽕은 9000원이네요. 여름 메뉴라 메뉴판과 별개로 있나 봅니다.

냉짬뽕, 중국냉면은 9000원, 냉면, 콩국수는 8000원이네요.

군만두, 반찬

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 양파, 춘장이 나옵니다. 

이집의 특징은 3인 이상이 오면 군만두를 서비스로 준다는 점이죠. 

그래서 여기 올 때는 항상 3인 이상 모아서 왔던 것 같네요.

중국냉면

제가 주문한 음식은 아니라 직접 먹진 않았지만 듣기론 땅콩의 고소함과 시원함으로 맛이 좋다고 하더군요.

냉짬뽕

냉짬뽕은 토핑이나 면은 중국냉면과 동일했지만 국물이 빨간색이었습니다.

토마토, 당근, 오이, 삶은 계란, 무, 새우, 무순 등등이 들어있습니다.

냉짬뽕

면도 생각보다 있어서 먹으면서 모자라다는 생각은 안 했네요.

얼음 동동 떠있는 국 물고 살짝 매콤해서 맛있었습니다. 근처에 있는 홍콩반점보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그 이유 때문에 다른 집 보다 맛이 연하다 생각하는 분도 있을 수 있겠네요. 제 입맛엔 딱 맞게 좋았습니다.

만리향은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