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와플대학 - 갈릭브레드와플, 슈크림와플, 플레인와플

by KANGJUNG 2023. 3. 22.
728x90

와플대학 문정캠퍼스

와플대학 문정캠퍼스에서 와플을 먹어봤습니다.

다양한 와플을 파네요. 베이식 와플을 먹는 저에겐 가격도 착한 것 같습니다.

음료도 파는데 사실 와플대학에서 커피를 먹어본적은 없는 것 같네요.

저는 갈릭브레드와플(2,300원), 슈크림와플(2,300원) 그리고 기본인 플레인와플(1,900원)을 주문했습니다.

플레인와플

가장 기본인 플레인와플입니다. 아무것도 안발라있지만 와플은 그냥 먹어도 맛있죠. 

다만 아쉬운건 와플대학에서 집까지 5분 정도 거리인데 계절 때문인지 와서 만져보니 식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갈릭브레드와플

갈릭브레드와플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달달한 갈릭 소스가 와플 한쪽에 발라져 있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론 와플과는 안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굳이? 차라리 그냥 크림 와플 먹는 게 더 나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단 맛은 강했지만 마늘 바게트나 다른 마늘관련 빵을 먹어온 제 기대에는 못 미치는 빵이었습니다.

슈크림와플은 무난했습니다. 달달한 맛의 와플이었는데 제 입맛에는 일반적인 크림 와플이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약간 특유의 인위적인 슈크림 맛 느낌이었는데 갈릭브레드와플보다는 와플에 더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이것저것 먹어보니 역시  와플은 사과잼에 생크림이 들어가는 와플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