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ty/그냥저냥

참가상으로 받은 'LEGO Unity 미니 피겨'가 도착했습니다.

by KANGJUNG 2021. 6. 8.
728x90

얼마전 레고 아이디어스에서 했던 레고 게임 콘테스트... 

 

LEGO IDEAS

LEGO IDEAS

ideas.lego.com

 

역시나 수상은 어림도 없었고 참가상인 LEGO Unity 미니 피겨가 도착했습니다.

유니티 미니 피규어
유니티 미니 피규어

뭔가 딱 저렇게만 들어있으니... 택배비가 더 들었을것 같은... 해외 배송이라니...

몸통 1개, 얼굴 2개 머리 2개, 조이스틱, 키보드 모양 블럭이 들어 있네요. 발판이 없어서 아쉽네요.

유니티 미니 피규어

발판이 없어서 다른 레고 발판 구석에 부착 했습니다. 생각보다 게임패드 퀄리티가 좋아서 맘에 드네요.


뭔가 회사만 다니다보니 회사일 외적인 뭔가를 하고 싶은 마음이 계속 생겨 이것저것 공모전이나 이런것을 참가하는데 역시나 수상은 어림없고 참가상만 받고 있네요. ㅎㅎ

역시 일반부의 벽은... 저같은 취미가 이기기엔 전문가가 너무 많은것 같네요. 학생때 좀 흥미가 있었다면... ㅎㅎ

 

728x90
반응형

'Unity > 그냥저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0) 2022.03.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