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대만동 - 오코노미야끼, 대만동매운라멘, 우삼겹우육탕면

by KANGJUNG 2023. 4. 29.
728x90

대만동 현대아울렛 가산점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아울렛에 위치한 대만동 현대아울렛 가산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대만동 메뉴판

우육탕면부터 라멘 같은 면류 부터 딤섬 같은 음식도 팔고 있었습니다.

밥 무한리필이라고 하고,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테이블에 따로 메뉴판이 있는데 다른 메뉴는 동일한데 오코노미야끼도 팔고 잇네요.

저희는 우삼겹우육탕면 면추가와 대만동매운라멘, 오꼬노미야끼를 주문했습니다. 고수나 고추 소스가 필요하면 직원에게 말하면 가져다준다고 하네요.

대만동매운라멘, 우삼겹우육탕면

우삼겹우육탕면은 원래 올라가는 고기와 우삽겹 2종류가 들어가 있습니다. 오한수 우육탕면 같은 곳보다 면이 더 맛있어서 개인적으론 더 맛있는 것 같네요. 다만 오한수 같은 경우는 면을 리필이 가능하니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대만동 매운 라멘은 외관은 제 생각보다 안 매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핑도 라멘 토핑처럼 들어가 있네요. 

대만동매운라멘

대만동 매운 라멘은 고기와 달걀, 숙주나물, 파 등등 라멘에 들어가는 토핑들이 들어가 있고, 맛도 약간 매콤한 돈코츠라멘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고기가 부드럽고 엄청 맛있었어서 좋았습니다. 계란은 국물에 잠겨있어서 발견했을 땐 이미 노른자가 약간 흩어진 다음이었네요.

매운 라멘이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그렇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고추 양념? 기름?을 추가로 넣어서 먹어봤는데, 이걸 넣으면 약간 더 매워져서 제 입맛에 더 잘 맞았습니다.

공깃밥을 라멘에 말아서 먹었습니다. 공깃밥이 무료인 점이 좋았네요. 라멘 국물이 밥 하고도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오코노미야끼

오코노미야끼는 위에 가다랑어포가 가득 올라간 비주얼이었습니다.

맛은 가다랑어포 덕에 짭짤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오코노미야끼 안에 별 재료가 안 들어 있었습니다. 

가격이 12,000원이라 오징어나 고기 조각이라도 들었을 줄 알았는데 그런 부재료는 없고, 양배추도 거의 없는 듯 들어 있어서, 약간 문어 없는 타코야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요네즈가 많이들어가 있고, 맛은 있었지만 가격생각하면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