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롯데리아 - 블랙오징어버거 싱글팩

by KANGJUNG 2021. 11. 20.
728x90

롯데리아... 사람들은 다른 햄버거집에 비해 별로다 별로다 하지만 저는 한때 롯데리아 버거를 제일 좋아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텐더그릴 치킨버거를 제일 좋아했던 시기가 있었는데... 롯데리아는 왜 맛있는 버거만 단종을 시킬까요.

어쨌든 제가 롯데리아에서 제일 좋아했던 햄버거 중 두 번째 인 오징어버거... 오징어 게임의 힘인지 블랙 오징어버거라고 나왔네요. 

개인적으론 저번에 나왔던 돌아온 오징어버거는 진짜 실망했었거든요. 과거 오징어버거와 너무달라서...

오징어버거에 토마토, 치즈 토핑 추가에 소스 많이... 이게 진짜 맛있었는데 이제는 못 먹으니 아쉽습니다.

파크하비오에 있는 롯데리아에 갔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네요.

가게 유리엔 오징어 버거 광고가 많이 붙어 있네요. 

블랙 오징어버거 싱글팩이 6500원이라고 해서 싱글팩으로 포장해왔습니다.

구성은 치킨너겟 5개, 치즈스틱, 콜라, 블랙 오징어버거, 그리고 왜 준건지 모르겠는 오징어 게임 스티커... 벽에는 스크래치 쿠폰 준다고 하더니... 싱글팩은 안 주는 걸까요? 암튼 감자를 싫어하는 저에겐 좋은 구성입니다.

외관은 역시나 롯데리아 버거는 보기가 참... 부실해 보이네요. 

단면 모습입니다. 블랙 오징어버거는 소스가 돌아온 오징어버거와는 달리 옛날 오징어버거 스타일이네요. 패티에 오징어가 네모네모 하게 들어가있네요. 고기패티도 갈색이라 그런지 검정색인게 별로 위화감이 없네요. 

블랙오징어버거는 좀 더 오리지널 오징어버거랑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특유의 싸구려 패티 느낌에 매운 소스... 옛날 생각 나는 맛이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만... 패티가 오징어 말고 뭐 가든 건지 모르겠지만... 가격 생각하면... 저는 다음부턴 티렉스 버거를 먹을 것 같네요. 

 

텐더그릴 치킨버거는 언제쯤에나 다시 나올라나요...


 

 

 


-롯데리아 다른글

2021.10.15 - [리뷰/식당] -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오늘 모더나 2차 접종을 맞고 집에 오는 길 롯데리아에 들려서 햄버거를 포장해왔습니다. 14100원 구성은 한우불고기버거, 새우버거, 감자튀김 1개, 치즈스틱, 콜라 2잔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