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죽이야기 - 삼선짬뽕죽

by KANGJUNG 2021. 11. 23.
728x90

 

죽이야기

 같이 밥 먹는 직장동료가 몸이 안 좋다고 해서 가산디지털단지 대륭6차에 있는 죽이야기에서 오랜만에 점심으로 죽을 먹었습니다.

죽이야기 메뉴판
죽이야기 메뉴판

저는 매운걸 좋아하고 해물죽을 좋아하기 때문에 삼선짬뽕 죽을 주문했습니다.

삼선짬뽕죽

 반찬으로 동치미, 오징어젓갈, 김치, 우엉이 나오는데 장조림이 아닌 게 아쉽네요. 지점마다 반찬이 다른가 봅니다.

죽은 양은 많았지만 홍합이 진짜 맛없더군요. 냉동 해물모듬의 오래된 홍합 같은 느낌? 냉동이라서 그런 건지 오래된 건지... 아니면 말린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쉽네요. 홍합을 제외하고는 다 맛있었습니다.

안 매운 게 아쉽네요. 예전에 다른 지점에서 먹었던던 매콤했던 것 같은데 다른 메뉴였는지... 아니면 다른 죽 집이었는지...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 죽은 맛있네요. 특히 오징어젓갈이 맘에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