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불타는 꼬꼬발 - 숯불 무뾰 닭발(뼈X)

by KANGJUNG 2021. 12. 26.
728x90

 

 파크하비오에 새로 생긴 닭발집 오며 가며 보다가 이번에 숯불 무뾰 닭발(뼈X) 22000원을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처음에 배달의 민족으로 포장 주문을 하고 걸어가는 중에 갑자기 취소가 되더군요. 거의 다 도착해서 그냥 가보니 접수를 눌려야 하는데 실수로 취소처리된 거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이미 포장이 되어있더군요. 죄송하다고 쿨피스 캔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기다리지도 않았으니 이득이네요.

숯불 무뾰 닭발(뼈X)

구성은 김가루, 밥, 콩나물, 부추무침, 닭발로 구성되어있군요. 

숯불 무뾰 닭발(뼈X)

김가루가 있다는건 주먹밥처럼 섞어 먹으라는 의미겠지만... 저는 그냥 밥에 반찬처럼 먹었습니다.

비닐을 뜯자 마자 숯불향이 엄청 강하게 나더군요. 맛에도 불맛이 강해서 좋았습니다.

숯불 무뾰 닭발(뼈X)

일단 주문은 매운맛으로 했습니다.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이 있더군요.

매운맛은 개인적으로 딱 적당한 맵기 같았어요. 지코바 매운맛? 보다 약간 더 매운 것 같습니다. 엽떡 보통맛보다 약간 덜한 느낌? 국물이 없어서 더 매워도 맛있을 것 같네요.

다만 마늘이 엄청 매워서 마늘 먹을땐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쿨피스

죄송하다고 받은 쿨피스 역시 매운 음식먹고 마시는 유산균 음료는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다름엔 닭목살하고 국물 닭발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