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하나스시 - 점심특선

by KANGJUNG 2021. 12. 28.
728x90

 

대륭 5차 쪽에 있는 하나스시에서 점심 특선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14000원이었습니다.

하나스시 메뉴판

점심특선은 11:30부터 13:30 까지만 판매하는 것 같네요.

메뉴판에 점심특선이 뭐가 나온다가 표기가 안 돼있는 건 아쉽습니다. 처음 가면 다 나왔나? 다나왔나? 하면서 눈치 볼 거 같네요 ㅎㅎ;

하나스시

자리가 없어서 주방 바로 앞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처음에는 단무지와 락교 같은 밑반찬과 샐러드, 된장국이 나오네요.

하나스시 점심특선

그다음 나온 초밥 9개가 나왔었네요. 

개인적으로 계란초밥은 맛있지만 초밥 사이에 끼여있으면 뭔가 손해 보는 기분인 것 같습니다. 

하나스시 점심특선

개인적으로 초밥 맛은 맨 왼쪽에 불로 살짝 익힌 더 초밥이 약간 질겅질겅 거리고 약간 비렸던 거 빼고는 가산디지털단지 근방 비슷한 가격대 점심특선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나스시 점심특선

초밥을 먹다 보니 우동과 김 마끼가 나왔습니다. 

우동은 면이 정말 몇 가락만 들어있으니 입가심 정도용도 였던 것 같아요.

 

점심특선은 초밥 9개 + 우동 + 김마끼 + 샐러드 +된장국 으로 구성되어있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