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미스터피자 - 포테이토R + 더샐러드

by KANGJUNG 2022. 1. 4.
728x90

포테이토R + 더샐러드

기프티콘이 있어서 포테이토 피자 R사이즈와 더샐러드를 주문해봤습니다.

뽁뽁이에 감싸 져서 배달이 왔네요.

미스터피자 포테이토 피자

확실히 R 사이즈가 작긴 하군요. 샐러드는... 흠... 일단 황도가 보이는군요.

포테이토R + 더샐러드

그저 그런... 그나저나 샐러드는 생각보다 작게 포장되어 있네요.

더 샐러드

샐러드는 토마토 맛(케첩 느낌) 나는 푸실리, 황도, 감자 샐러드, 그리고 콜팝용 치킨이라고 해야 할까요? 

샐러드는 전체적으로 차가웠습니다.

더 샐러드는 다음부터는 안 시키는 방향으로... 생각보다 별로 더군요. 저 치킨 같은 건 차가움 + 퍽퍽함. 나머지도 그다지 돈 주고 먹고 싶은 맛은 아니었어요. 구성이 항상 이런지는 처음 먹어봐서 모르겠네요.

기프티콘 덕에 한번 먹어봤네요. ㅎ

피자는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역시 치즈, 베이컨, 밀가루는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개인적으론 감자는 없는 게 더 맛있을 것 같지만 같이 먹은 가족들은 감자를 좋아하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