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이츠키 야끼소바

by KANGJUNG 2022. 1. 16.
728x90

이츠키 야끼소바

 평소에 볶음우동은 많이 먹어봤지만 야끼소바는 정말 안 먹어본 것 같습니다. 마켓 컬리에서 야끼소바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길래 한번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이츠키 야키소바를 구매했습니다.

이츠키 야키소바

구성은 소바면 3개, 야끼소바 소스 3개가 들어 있네요. 야키소바 봉지에 조리방법이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본어라 못읽는걸지도... 하여튼 감에 맡겨서 볶아 먹었습니다.

뭔가 면하고 소스만 넣으면 심심할것 같아서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재료 몇 가지를 추가했습니다. 

파 기름을 만들고 고기를 익힌 다음 야채를 넣고 볶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이때 소스를 미리 조금 넣어도 좋았을 것 같네요.

면은 그냥 넣으면 떡처럼 될것 같아서 찬물에다 풀어지게 대충 헹구고 아까 볶던 곳에 소스와 면을 넣고 마저 볶았습니다.

야키소바

볶다 보니 양상추에서 물이 나온 건지 수분이 생기네요. 수분 없을 때까지 그냥 불쌔게 해서 볶았습니다.

접시에 담고 먹을려고 보니 뭔가 허전해 보여서 계란 하나 프라이로 올렸어요.

그리고 맛나게 먹기... 개인적으로 야끼소바 소스는 우스터소스 느낌인데 야채나 고기 안 넣었고 면만 넣었으면 간이 짤 거 같습니다. 뭔가 베이컨이나 가쓰오부시 추가하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남은 면 두 개는 베이컨 하고 가쓰오부시 구매해서 먹어봐야겠네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 aaggff111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