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강남면옥 - 섞어냉면

by KANGJUNG 2022. 3. 27.
728x90

 

문정 법조단지 쪽에 있는 강남면옥. 냉면 먹으려 가다가 항상 가는 함흥본가면옥(2022.01.16 - [리뷰/식당] - [문정] 함흥본가면옥 - 회냉면, 석쇠불고기)을 가려다 지나가다 본 간판이 기억나서 여기로 와봤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확실히 함흥 본가 면옥보다는 비싼 가격이네요.

회냉면과 섞어냉면 중 고민했는데 섞어 냉면으로 시켰습니다. 불고기 같은 게 없는 게 아쉽네요.

원산지 표시도 벽에 있는데 회냉면에 들어가는 회는 표기 가 없네요. 뭐 명태회겠지만요.

사골국물? 같은 국물이 여기도 나오네요. 근데 여기 국물은 조금 짜다고 느꼈습니다. 공깃밥 밥 말고 싶은 맛... 좀 더 싱거웠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반찬은 딱 무생채만 나오더군요. 그리고 구석에 양념들...

섞어 냉면은 일반 비빔냉면 고명과 회냉면이 섞였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흠... 저 고기 하나가 비빔냉면의 역할로 등장한 거 같은데... 다음에 먹을 일 있으면 섞어는 안 먹는 걸로... 비빔이나 회냉면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회는 명태회 같았어요. 회자체는 맛있었지만 면은 다른 냉면집에 비해 질기다고 느꼈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주변 다른 냉면집 가격과 비교해서 생각하면 가격 대비 월등하다! 는 아니라 저처럼 식당 선정 기준에 가격이 꽤 상위권인 사람은 다른 집을 선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같은 가격이라도 다른 집 갈 것 같습니다...  뭔가 저랑 안 맞는 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