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위례] 유부야 - 양파소스연어덮밥, 유부초밥(육회, 양념새우장, 참치마요, 명란마요, 연어장, 생연어)

by KANGJUNG 2022. 3. 28.
728x90

예전에 갔던 유부야(2022.02.07 - [리뷰/식당] - [위례] 유부야 - 수제대왕유부초밥)... 그때 육회 유부 초밥을 먹어볼걸...이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유부야에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메뉴판은 이전글이 더 잘 보이는 것 같네요.

지금 다시보니 새우장, 육회, 연어장 유부초밥은 가짜 음식으로 전시돼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유부초밥은 전시된 거 빼주던데 저런 날것들은 새로 만들어 포장하시는 거 같더군요.

저는 저렇게 육회 2개, 양념새우장 1개, 참치마요 1개, 명란 마요 1개, 연어장 1개, 생연어 1개 주문하고 양파소스 연어덮밥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배달어플에서도 주문이 가능한것 같네요. 다만 배달 어플의 표기 가격은 300원 정도씩 더 비싸게 책정돼있는 것 같습니다.

 

포장해서 걸어오다가 덮밥이 한쪽으로 쏠린것 같습니다.

양파소스연어덮밥

개인적으로 사케동을 좋아하는데 이런 양파소스연어덮밥은 약간 느끼하네요.

따로 반찬이나 국 같은걸 같이 포장을 안 해주시니 그냥 덮밥만 시켜 먹으면 느글거릴 것 같습니다.

저는 컵라면 하나뜯었네요. ㅎㅎ

연어도 생각보다 많고 맛도 괜찮지만 느끼해서 저는 많이는 못 먹을 것 같습니다.

육회 유부초밥의 육회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육회만 따로 먹는 게 더 맛있더군요. 다음에도 육회 초밥은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연어장이나 생연어 유부초밥은 양파소스연어덮밥을 먹은 후 먹어서 그런지 연어가 느끼하게 느껴졌어요. 먼저 먹었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양념 새우장도 맛있었고, 참치마요나 명란마요는 역시 스태디셀러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