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스파이시 페퍼로니 브리또

by KANGJUNG 2022. 4. 3.
728x90

스파이시 페퍼로니 브리또

마켓 컬리에서 샀던 스파이시 페퍼로니 브리또를 먹어봤습니다.

마켓 컬리에서 2900원에 판매 중인 제품입니다. 할인하거나 하면 2400원 정도에도 자주 파는 것 같습니다.

스파이시 페퍼로니 브리또

외관은 그냥 밀가루 덩어리 부리또 만 보이네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습니다.

사실 가격 생각하면 양이 적지만 평소 페퍼로니를 좋아하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약간 짜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런 건 간이 쌔야 맛있죠. ㅎㅎ

나중에 한번더 구매해 볼 것 같네요.


 

[클랩피자] 부리또 4종

집에서 만나는 sns 인기 맛집 :: 잠들기 전 주문해도 아침이면 문 앞에! 당일 수확 채소, 과일부터 맛집 음식까지 매일 아침 만나보세요.

www.kurly.com

회원 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됩니다.

마켓 컬리 추천인 아이디 : aaggff111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