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by KANGJUNG 2022. 3. 26.
728x90

이마트 24에서 만난 제로콜라 스타더스트... 가격은 안 적혀있었는데 구매해보니 1900원이었습니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패키지에 은하수? 디자인 덕에 우주 느낌이 나네요.

제품명 하단에 있는 한글이 뭔가 개인적으로 스타워즈 느낌이 난다고 느껴졌습니다.

제로콜라라 칼로리는 0으로 표기돼있네요.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잔에 따라보니 색상은 체리콕 느낌이네요.

맛은 흠... 맛없다는 평도 있었는데 그렇게 맛없다!라는 느낌보다는 탄산이 부족한 탄산음료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콜라보다는 체리맛이 연한 체리콕? 맛을 희석한 닥터 페퍼? 어쨌든 기존 제로콜라보다는 확실히 제 취향은 아녔네요. ㅎㅎ

얼음 넣고 차갑게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결론은 콜라 치고 탄산이 부족하고 체리 맛이 나는 것 같지만 많이 희석된 느낌?을 느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