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에이스 뉴욕치즈 케이크맛, 에이스 스페셜 모카블렌드

by KANGJUNG 2022. 2. 27.
728x90

 마트에 처음 보는 맛의 에이스가 있어서 사봤습니다.

에이스 뉴욕치즈 케이크 맛, 에이스 스페셜 모카 블렌드.. 다른 맛의 다른 포장지 색상 에이스를 보니 뭔가 새롭네요.

에이스 뉴욕치즈 케이크맛

에이스 뉴욕치즈 케이크 맛은 패키지가 치즈 색상이네요.

옆면에는 먹다 남으면 밀봉하는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에이스 뉴욕치즈 케이크맛

겉모습은 일반 에이스랑 다른 점이 안 보이네요. 

맛은 개인적으론 치즈맛이 약했던것 같습니다. 치즈맛이 약해서 좋아하실 분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론 일반 오리지널 에이스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에이스 스페셜 모카블렌드

이 친구는 뭔가 맥심 같은 커피가 생각나는 색상의 포장지네요.

에이스 스폐셜 모카블렌드

 에이스 스폐셜 모카 블렌드는 색감이 뭔가 버터 코코넛 느낌이 조금 나더군요.

맛은 커피향이 살짝 나는 게 개인적으론 뉴욕 치즈 케이크 맛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커피 향 자체는 강하지 않지만 맛있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론 오리지널 단짠단짠 한 일반 에이스가 제일 맛있는 것 같지만 말이죠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