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편의점 CU 제주마늘라면

by KANGJUNG 2022. 2. 26.
728x90

CU

 얼마 전에 제주도 CU 편의점에서 만난 제주 마늘라면... 사실 서울에서도 팔 것 같지만 제주라는 곳에 와있어서 그런지 더 눈에 띄웠던 것 같습니다.

제주마늘라면

그래서 구매해봤습니다. 

표지에 돌하르방과 한라산이 보이네요. 제주도스러운 분위기의 패기징이네요.

제주마늘라면

안에는 면과 제주마늘 블록, 수프, 그리고 야채 수프가 있네요.

제주마늘라면

야채수프는 특별한 점은 없네요. 스프도 외관과 향에서 특별함은 못 느꼈습니다.

제주마늘라면 마늘 블럭

마늘 스틱은 은근히 마늘 냄새가 나더군요, 

제주마늘라면

뜨거운 물을 뿌리니 마늘이 보이네요. 제 생각보다 마늘향도 많고 눈에 보이는 마늘도 있으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제주마늘라면

 마늘향도 꽤 많이 나는데 편 마늘은 사실 먹어봤는데 마늘 맛은 잘 안나더군요. 

향과 국물에 마늘향이 강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좀 더 매웠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그래도 마늘 컵라면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꽤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