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파파존스 - 치즈롤 존스 페이버릿, 파파스 윙, 코카 콜라 500ml

by KANGJUNG 2022. 4. 5.
728x90

저번 주에 파파존스 기프티콘 받은 게 있어서 정말 엄청 오랜만에 파파존스 피자를 시켜먹어 봤습니다.

존스 페이버릿 피자와 파파 스윙이 포함된 기프티콘이었습니다.

안심 스티커도 붙어있고 포장 깔끔합니다.

핫소스 2개, 피클 1개, 갈릭 디핑소스 1개가 같이 왔습니다. 갈릭소스가 오는 게 좋네요.

그나저나 보통 피자나 치킨 기프티콘에 포함된 콜라는 큰패트던데, 이건 작 은패 트인 것도 뭔가 신기했습니다.

파파스윙 상자를 여니 허니 머스터드 드레싱이 들어있었습니다.

간도 있고 맛있어서 굳이 머스터드 소스는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다만 좀 더 매웠다면...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치킨집보다 이런 윙들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피자는 역시 맛있었습니다. 토핑도 많고 치즈 많아서 좋았어요. 특히 피자 가장자리 치즈롤이 진짜 맛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론 프랜차이즈 피자 중에 파파존스가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다른 브랜즈 보다 피자가 조금 짭짤하다고 느껴지지만 짭짤한 토마토소스가 또 피자 먹는다는 기분을 주니깐 더 맘에 듭니다. 

요즘 다른 피자집 신제품이 막상 시켜보면 토핑만 뭔 새우니 뭔 와규니 올리지만 실물 보면 실망하는 경우도 많은데 확실히 존스 페이버릿은 언제 먹어도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피자 먹을 일 있으면 기프티콘 없어도 파파존스에서 시켜 먹어야겠다고 느꼈네요.


그나저나 거여동에 있으면서 파파존스 문정점이라고 검색이 되는 걸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