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이삭토스트 - 콘치즈토스트

by KANGJUNG 2022. 7. 30.
728x90

 

문정 법조단지 이삭토스트 문정역점

문정역 근방 법조단지 쪽에 있는 이삭토스트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삭토스트 메뉴판

이삭토스트도 세트메뉴좀 있으면 좋겠네요. 뭔가 항상 토스트만 사고 커피는 다른 매머드 커피나 컴포즈 커피 같은 곳에서 사 먹는 느낌입니다. 저는 콘치즈 토스트(3,900원)을 포장했습니다.

주문하면 조리해서 그런지 나오는 시간은 손님이 없었는데 5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이삭토스트 속재료

이삭토스트는 메뉴들 안에 속재료가 뭐가 들어가는지 다 안내가 되어있더군요.

콘치즈 토스트 토핑도 액자에 걸려있네요. 야채가 옥수수만 들어간 조합입니다.

콘 시즈닝, 콘, 콘버터 소스, 스테이크 햄, 계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고 빵은 브라운 브레드라고 합니다.

콘 들어가는 재료가 3개라 콘치즈 3콘 보라고도하는 것 같던데...

하나만 시켜서 그런지 따로 종류 체크는 안되어있네요.

콘치즈토스트

제 생각보다 옥수수는 조금 들어가고 콘버터 소스는 많았던것 같네요. 맛은 콘버터 소스가 너무 강해서 다른 토핑 맛이 잘 안 느껴진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 햄도 소스 많은 곳에선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고 계란 맛도 안 느껴지더군요. 맛있냐 맛없냐를 말하면 당연히 맛있었지만... 콘버터 소스가 너무 센 건 아쉬웠네요. 

오히려 양상추같은 야채가 들어 있었다면 중화돼서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맛있었지만 옥수수 너무좋아가 아니라면 한번 먹어본 걸로 된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