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온담국수(W몰 푸드코트) - 구포온담국수정식

by KANGJUNG 2022. 7. 29.
728x90

W몰 푸드코트

가산디지털단지 W몰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 안에 있는 온담 국수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W몰 푸드코트 메뉴
W몰 푸드코트 메뉴

푸드코트에는 휘당, 온담 국수, 돈카츠 락, 분식 공방도 있고 롯데리아와 배스킨라빈스 틈새라면 그리고 이삭토스트와 에그 드롭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W몰 푸드코트 원산지 표지판

푸드코트 키오스크에서 휘당, 온담 국수, 돈카츠 락, 분식 공방의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온담국수의 구포 온담 국수정식(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열무 수급이 불안정해서 열무대신 얼간이 김치로 대체되고 있다고 하네요.

구포온담국수정식

6,500원인 구포온담국수와 2000원인 미니열무보리비빔밥로 구성된 정식이네요.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국수에 첨가할 간장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국수 국물이 주전자로 따로 나오네요.

국수에 토핑은 당근, 호박, 파, 김, 그리고 계란이 지단과 삶은 계란 두 개가 들어있네요.

국수는 뜨거웠습니다. 평범한 국수국물이였네요.

구포온담국수

취향 따라 국물 따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면도 적당하고 맛은 평범했지만 무난하게 먹을만했던 것 같습니다. 김치는 조금 새콤한 편이었네요. 

미니열무보리비빔밥

메뉴판에는 열무 보리비빔밥이지만 열무 대신 얼간이 김치이고 밥도 보리가 아니라 쌀밥이네요. 그래도 참기름 고소한 맛도 좋았고 비빔밥도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먹으면서 비빔국수가 당기더군요. 다음엔 비빔을 먹어보는 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