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돌솥밥김치찌개 흑돼지삼겹살 - 김치찌개, 라면사리

by KANGJUNG 2022. 8. 17.
728x90

돌솥밥김치찌개 흑돼지삼겹살

가산디지털단지 역과 연결되어있는 대륭포스트 6차 지하 1층에 위치한 돌솥밥김치찌개 흑돼지삼겹살이라는 식당에서 김치찌개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식당 이름이 뭘 파는지를 다 알려주네요.

돌솥밥김치찌개 흑돼지삼겹살 메뉴판

돌솥밥김치찌개는 1인 분당 8,000원이었습니다. 2인분(16,000원)과 라면사리(1,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라면사리는 메뉴에 안보이네요.

돌솥밥김치찌개 흑돼지삼겹살 반찬

반찬은 버섯볶음과 오징어젓갈 그리고 얼간이? 김치가 나오는데 사실 맛을 떠나서 미리 상에 세팅해놓은 반찬들이라 미지근해서 더 맛없게 느낀 것 같습니다. 버섯은 괜찮았지만 김치, 젓갈은 차가워야지!라고 평소에 생각하는 저에겐 안 차가운 김치와 오징어 젓갈은... 아쉬웠습니다.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돼지고기랑 두부, 당면, 김치, 파가 일단 눈에 들어오네요.

돌솥밥

그리고 밥은 솥에 나오는데 일단 밥그릇에 밥을 옮겨 담고 따뜻한 물? 을 넣고 뚜껑을 덮었다가 밥을 다 먹고 마무리로 먹었는데 김치 올려 먹어도 맛있더군요.

김치찌개

바로 라면사리 넣고 끓었습니다. 김치찌개 자체는 강하진 않지만 약간 신맛이 있는 김치찌개라 신 김치찌개 호불호에 따라서 맛있게 먹거나 아쉽게 느낄 것 같습니다. 전 맛있었습니다.

가장 맛있었던 건 역시 김치찌개에 추가한 라면사리였습니다.

역시 라면사리는 어디에 넣어도 맛있네요. 밀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뭔가 더 걸쭉한 기분도 들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도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인당 8,500원이면 주변 다른 식당들과 비교해도 비싼 편도 아니어서 괜찮은 점심 식당이라고 생각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