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더치보르딘 콜드브루 24종세트

by KANGJUNG 2022. 8. 29.
728x90

더치보르딘 콜드브루 24종세트

더치보르딘 콜드브루 24종세트는 12종류의 콜드 브루가 2개씩 들어있는 세트입니다.

더치보르딘 콜드브루 설명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에는 마시는 방법과 원두의 특징이 적혀있네요.

한 개가 25ml라서 콜드 브루 말고는 다 2개 기준으로 먹는 법이 적혀있는 것 같습니다.

안에는 크레파스? 같기도 하고 알록달록하게 24개의 작은 병이 있습니다.

상자에 상단 부분에 순서대로 어떤 원두인지 적혀있고 그 다름 원두 순서대로 병이 정렬해있고, 아래에는 순서의 반대로 정렬되어있네요.

병에는 하단에 무슨 원두인지 적혀있네요. 병의 뒷면에는 커피의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라고 합니다.

저는 재택근무하면서 2개를 먹어봤습니다.

일단 설명처럼 콜드 브루 25ml + 물 150ml + 얼음 5개를 넣고 먹어봤는데 맛있지만 평소 얼음 꽉꽉 아메리카노만 먹던 저에겐 감질맛이 나더군요.

탄자니아AA

 처음 먹은 건 탄자니아 AA라는 커피였습니다. 

일반적인 커피맛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확실히 1500,2000원에 파는 카페 아메리카노보다는 맛있더군요.

아쉬운 건 양이 적다는 거... 전 아메리카노도 진하게 먹는 편이 아니라 물이나 얼음을 좀 더 넣어도 되겠다.라는 생각을 했네요.

콜롬비아 슈프리모

그다음 먹어본 콜롬비아 슈프리모 이거 먹을 때는 전에 먹을 때 아쉬웠던걸 기억하고 얼음도 많이 물도 200ml 정도 넣고 먹었던 것 같습니다. 설명에는 초콜릿향이 난다고 하는데 확실히 카카오 맛이 느껴지고 향도 느껴졌어요. 예전에 파란만 잔에서 먹었던 카카오 아메리카노같이 강하지도 않고 은근히 느껴져서 저는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맛도 탄자니아 AA 보다 산미가 적어서 제 입맛엔 이게 더 좋았습니다.

 

커피 종류가 12가 지니 깐 마실 때마다 고르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커피 알못인 저에게도 각 원두마다 맛의 차이가 느껴지는 게 재밌었습니다.

외관도 깔끔하게 생기고 구성도 좋아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