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 블랙소이 숯불구이 순살, 양념숯불구이 아주 매운맛 순살

by KANGJUNG 2022. 9. 3.
728x90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송파문정점

얼마 전 산책을 하다가 문정동 골목에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라는 치킨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검색해보니 찜닭 프랜차이즈에서 생긴 프렌차이즈 치킨집인 것 같네요.

언제 생긴지는 모르지만 새로 생긴 치킨집은 항상 먹어보기 때문에 치킨을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메뉴판

이름처럼 숯불구이 두 마리 세트를 팔고 있네요. 

평소 지코바를 좋아하던 저에게 딱 맞는 구이 치킨이네요. 치킨은 한 마리당 17,500원 ~ 18,500원 정도의 가격대고 순살로 구매하면 +2,000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26,900원 두 마리 세트를 둘 다 순살로 바꿔서 30,900원 거기에 포장할인 2000원 빠져서 28,900원에 구매해 왔습니다.

양념 숯불구이 매운맛 순살과 블랙 소이 숯불구이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리뷰 이벤트 같은 것도 아닌데 서비스가 들어있네요.

치킨무와 콜라 작은 페트병, 그리고 젓가락 5개 치킨 두 마리가 포장되어있었습니다.

지코바랑 비교하면 한 마리의 음식 양은 약간 적어 보였습니다. 작은 떡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우동사리나 떡 같은걸 추가하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블랙소이 숯불구이 순살

블랙 소이 숯불구이는 먹어보기 전에는 간장 맛을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약간 데리야끼 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릴 때 먹던 닭꼬치 양념하고도 비슷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다만 같이 먹던 가족들은 짜다고 하는 걸 보니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양념숯불구이 아주 매운맛 순살

양념 숯불구이는 제일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불닭볶음면 정도 매운맛으로 느껴졌습니다.

매운맛이 블랙 소이보다는 밥하고 더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납작만두

서비스로 온 납작 만두는 처음엔 이게 뭐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매운맛 치킨을 싸 먹으니 매운맛이 하나도 안 느껴지고 치킨 하고도 잘 어울리더군요.

 

확실히 지코바보다 저렴한 건 좋지만 지코바보다는 숯불향이나 맛은 강하지 않아서 숯불에 너무 기대를 하면 실망할 수도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3명이서 먹었는데 1명은 닭 잡내가 나는 것 같다고 하는 거 보니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민감하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론 맛있게 먹었고 두 마리에 포장할인까지 생각하면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서 다음에 또 먹어볼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