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농심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

by KANGJUNG 2022. 9. 15.
728x90

 

농심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

마트에서 팔고 있길래 트러플 머스터드라는 단어에 끌려 무심코 구매해온 고메 포테이토 트러플 머스터드 맛입니다.

중량이 68g 엄청 가볍네요.  트러플 분말 0.017% 발만 담그고 간 수준인 것 같습니다. 연출된 이미지라는 안내도 있네요.

칼로리는 390이라고 합니다.

중량에서 역시나 했지만 감자과자 특유의 질소 포장이네요.

스윙칩이 생각나는 선들의 향연 그리고 살짝씩 뿌려져 있는 무언가...

향은 트러플 향이 꽤 강하게 나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머스터드 향이 금방 강하게 치고 나오는 느낌이네요.

맛은 머스터드 맛이 강해서 짭짤합니다.

 

맛은 있었지만 마트에서 2천 얼마에 샀던 기억이 있는데 그 돈이면... 전 다른 감자과자 놔두고 굳이 이 친구를 사 먹진 않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