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사과떡볶이 쌀떡팩

by KANGJUNG 2022. 10. 7.
728x90

사과떡볶이 쌀떡팩

몇 개월 전 주문했던 사과 떡볶이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주문이 오래 걸렸는지... 일단 밀떡을 좋아하지만 쌀떡도 먹어보기 위해 쌀떡 팩 한 개도 구매했기 때문에 우선 쌀떡 팩부터 먹어봤습니다.

사과떡볶이 쌀떡팩

쌀떡 팩은 주문할 때 보니 맛이 1개밖에 없던 걸로 기억하네요. 어쨌든 조리방법이 따로 물이나 뭘 안 넣고 포장된 그대로만 해도 되니깐 편해서 좋네요. 물 조절 필요도 없고요.

사과떡볶이 쌀떡팩 구성품

내용물은 떡과 어묵 그리고 양념과 육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육수가 적어 보였는데도 조리방법대로 육수로만도 딱 완성이 되네요.

쌀떡과 어묵들... 어묵은 3종류가 1개씩 들어있었습니다.

사과떡볶이 쌀떡

그렇게 완성된 쌀떡 사과떡볶이 어묵이 적은 건 아쉽지만 생각보다 쌀떡인데도 맛있었습니다.

바로 뜨거운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평소에 먹던 쌀떡볶이보다 말랑말랑한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쌀떡이 이정도면 밀떡은 더 기대가 됩니다.

쌀떡에 국물이 더 잘 묻도록 가위로 잘라먹었습니다. 

매운 정도는 일단 신라면보다는 맵보 불닭보다는 안 매웠지만 꽤 매웠습니다. 그래서 더 좋았고요.

어묵은 3종류였는데 일반적인 납작한 어묵 1개와 별 모양 어묵 1개 그리고 핫바처럼 생긴 길다란 치즈 어묵이 1개 들어있었습니다. 별모양 어묵은 뭔가 구내식당 같은데 나오는 두꺼운 어묵볶음 어묵 같은 느낌이었고 개인적으론 납작한 어묵이 제일 맛있었네요. 치즈 어묵은 가위로 자르는 순간 치즈가 줄줄 흘려서 더 맛있게 보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쌀떡이지만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고, 양념은 꽤 매웠습니다.

개인적으론 그래도... 이게 3개월 정도 만에 배송이 된 건데... 가격 대비 기간 생각하면 또 사 먹을지는 흠... 맛은 좋으나 그렇게 까지 기다릴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일단 냉장고에 밀떡 팩 2가지 맛이 더 있으니 나중에 또 먹어봐야겠네요.


2022.10.21 - [리뷰/식품] - [리뷰] 사과떡볶이 기본팩 매콤(밀떡볶이)

 

[리뷰] 사과떡볶이 기본팩 매콤(밀떡볶이)

저번에 쌀떡 팩을 먹어본 사과떡볶이([리뷰] 사과떡볶이 쌀떡팩)를 얼마 전에 다른 팩을 먹어봤습니다. 매콤이라고 표시되어있네요. 내용물을 쌀떡팩하고 동일해 보이지만 떡이 밀떡이라 모양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