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사과떡볶이 기본팩 매콤(밀떡볶이)

by KANGJUNG 2022. 10. 21.
728x90

사과떡볶이 기본팩

저번에 쌀떡 팩을 먹어본 사과떡볶이([리뷰] 사과떡볶이 쌀떡팩)를 얼마 전에 다른 팩을 먹어봤습니다.

매콤이라고 표시되어있네요.

내용물을 쌀떡팩하고 동일해 보이지만 떡이 밀떡이라 모양이 약간 다르고 어묵도 쌀떡 팩은 치즈 어묵 같은 것도 있었는데 밀떡인 기본팩은 그냥 평범한 어묵만 들어있었습니다.

어쨌든 조리방법대로 육수 넣고 떡 넣고 소스 넣고 끊었습니다.

마지막에 당면이 먹고 싶어서 따로 삶아논 당면도 같이 넣었네요.

그렇게 완성... 저번보다 떡이 길죽길죽해보이고 팩을 2개를 같이 해서 더 양도 많아 보입니다.

그리고 당면이 들어가서 국물이 더 걸쭉한 것 같네요.

맛은 쌀떡 팩보다 훨씬 매웠습니다. 매콤이 아니라 매움으로 바꿔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네요.

떡은... 원래 떡볶이는 밀떡을 좋아하는데 사과 떡볶이는 쌀떡이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밀떡을 풀어질 때까지 불위에 올려놓 생각이 아니라면 식감도 쌀떡 하고 그렇게 큰 차이가 있는 것 같진 않고 오히려 쌀떡이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어묵은 치즈 어묵 같은 건 없었지만 기본 구조는 팩당 3개의 어묵이 있었는데 쌀떡 팩이 더 비싸서 치즈 어묵이 빠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매웠고, 쌀떡 팩보다는 맛이 없었네요.

 

홀로팩과 달콤맛을 먹은것도 추후에 블로그에 올려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