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품

Cute But Deadly 오리사 피규어 리뷰

by KANGJUNG 2022. 9. 17.
728x90

Cute But Deadly 오리사 피규어

ASUS ROG와 함께하는 2022 블리자드 철인 3종 하계 대회 이벤트에서 당첨됐던 블리자드 랜덤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거의 기억에 잊힐 때쯤 도착하네요.

Cute But Deadly 오리사 피규어가 왔네요. 검색해보니 만 팔천 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오리사 피규어

정사각형에 내부가 보이는 상자입니다. 상자 위에는 품질보증 스티커가 있네요.

안에는 오리사 피겨만 있습니다.

오리사 피규어

오리사 피겨는 레고 피겨와 비교할 때 2.5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손바닥을 앞으로 내밀고 있는 자세 내요.

오리사 피규어

마감은 가격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지만 뿔이나 머리 쪽 손바닥 같은 경우는 마감이 좀 엇나간 게 보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오리사 색상 자체가 어느 정도 마감의 문제를 감춰주는 것 같네요. 강한 색상의 캐릭터였다면 더 티 났을 것 같은데 말이요. 같은 시리즈의 인간형 캐릭터들은 얼굴이 좀... 그렇던데 오리사는 로봇이라 괴리감이 적어서 좋네요.


오버워치 경품 관련 다른 글

https://jira.tistory.com/tag/%EC%98%A4%EB%B2%84%EC%9B%8C%EC%B9%98%20%EA%B2%BD%ED%92%8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