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1964백미당 - 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by KANGJUNG 2022. 10. 1.
728x90

1964백미당 마리오아울렛 구로점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 안에 있는 1964백미당 마리오아울렛 구로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백미당 메뉴판

커피와 아이스크림 라떼같은 것도 파네요.

지인 말로는 아이스크림 라떼가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만... 저는 라떼를 안 먹기 때문에 패스...

백미당 메뉴판

그리고 백미당하면 유명한 아이스크림들입니다. 저는 가장 기본적인 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4,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컵과 콘중에 골라서 주문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콘은 녹아서 손에 묻는 게 싫어서 컵으로 주문했네요.

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컵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삐쭉 튀어나로게 담아 주시네요.

작은 수저를 함께 줘서 그걸로 조금씩 떠먹었는데 우유맛이 은은히 달달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근래에 먹은 아이스크림 중에는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약간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것 같은 맛이라고 느꼈습니다.

 

기본이 맛있으니 다른 메뉴도 궁금해 졌네요. 다음에 다른 맛도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