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쿡,키(COOK,IE) - 소금빵, 아메리카노

by KANGJUNG 2022. 12. 20.
728x90

쿡,키(COOK,IE)

가산디지털단지역 하고 이어진 대륭포스트 6차 건물의 1층 파리바게트 옆에 있던 카페가 없어졌다고 생각했더니 어느새 다른 카페가 가오픈을 했네요. 간판만 봐서는 뭔지 몰랐는데 쿡, 키(COOK, IE)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쿡,키(COOK,IE) 메뉴판

메뉴는 일반 카페처럼 커피와 쿠키 종류네요. 

이상하게 회사에서 다 다른 사람들이 한번씩 먹자고 해서 소금 빵만 3번 먹어봤네요.

어쨌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소금 빵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매장 입구에 소금빵 나오는 시간을 계속 표시해주시는 것 같더군요. 

소금 빵 이외에도 쿠키나 다른 디저트도 파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맛은 약간 쓴맛이 강한 것 같기는 했지만 무난한 일반적인 아이스 아메리카노였습니다. 

 

주변에 있는 컴포즈나 매머드 커피와 비교했을 때 더 맛이 월등하다!! 이런 느낌은 없더군요. 원체 이 건물에 카페만 10개가 넘어가기도 하고 1500원 가격대도 많아서 경쟁이 될까 싶기도 하고, 개인적으론 쿠키나 소금 빵 사려 와서 같이 사가는 경우가 아니면 커피 때문에 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금빵 개당 2,500원인데 바로 먹지 않는다고 말하면 노랑 봉투에 담아주십니다.

 빵 윗쪽에 소금도 살짝씩 보이기도 하고 매장에 들어가면 계산하면서 보여서 다들 한 번씩 먹어보자고 하는 것 같네요.

버터맛도 꽤 좋고, 짭짤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안쪽은 촉촉한 느낌이었는데, 3번 먹은 것 중 2일째에 먹었을 때는 약간 덜 익어서 밀가루 맛이 나기는 했지만 그날 이외에 다른 날 사 먹었을 때는 다 잘 익어서 맛있었습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은것 같아서 좀만 더 크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네요.

어울릴지 안어울릴지는 몰라도 짭짤해서 안에 소시지 하나 들어가면 엄청 맛있겠다... 는 생각도 잠깐 했었습니다. 

가오픈 기간이라 오픈후 가격이나 메뉴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쿠키만 4개 세트가 있는 것 같은데 나중에는 소금 빵도 커피세트나 쿠키처럼 여러 개 세트인 메뉴가 나오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