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게임

오버워치2 돌격눈송이 교환소 - 오버워치 2 게이밍 사운드바 당첨

by KANGJUNG 2023. 1. 8.
728x90

2023.04.28 - [리뷰/경품] - 오버워치 2 게이밍 사운드바 리뷰

 

오버워치 2 게이밍 사운드바 리뷰

오래전 당첨됐던 오버워치 2 게이밍사운드바(오버워치2 돌격눈송이 교환소 - 오버워치 2 게이밍 사운드바 당첨)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박스는 언제나처럼 검은색 박스로 택배가 왔네요. 요즘 눈

jira.tistory.com


오버워치 2 돌격눈송이 교환소 마지막 날... 어제 100 퍼를 한다는 것을 잊고 오늘이 남은 눈송이를 쓸 마지막 기회라서 7시 땡 하자마자 눈송이 페이지를 여러 개를 켜서 켜지는 화면마다 경품을 클릭해서 또 화면 나오는 몇몇 화면에서 다시 버튼을 누르고.... 이걸 반복...

그러다가 확인된 사운드바... 이미 경품에 당첨됐다는 문구를 보고 성공했다는 걸 알았네요.

어쨌든 1800 눈송이를 낭비 안 하고 성공해서 다행이네요.

어찌어찌 당첨이 됐는데 역시... 서버 터질 때는 컴퓨터로 응모하는걸 모바일이 이길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눈송이 이벤트는 알차게 당첨됐던 것 같습니다.

오버워치 1 때는 눈송이 홍보가 좀 크게 했던 것 같은데, 오버워치 2는 아무 홍보 없이 스리슬쩍 100% 경품이 올라오거나 배틀넷에 배너가 올라와도 월요일 100% 경품이 나온다는 게 월요일 배너로 홍보하는 식이라 월요일은 경쟁이 엄청 적었던 것 같습니다. 월요일에는 그냥 7시에 경품 누르면 첫 번째 누른 경품은 그냥 당첨됐던 것 같네요. 

바로 직전 이벤트도 그렇지만, 월요일에 배너 나오고 월요일은 어느 정도 경쟁이 약하게 흐르다 화, 수, 목 배너본 사람들이 몰려와서 서버 터지는게 눈송이이벤트마다 반복되고 있어서, 다음 눈송이부터는 그냥 좀 눈송이를 길게 모으고 월요일에 1800짜리들만 노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