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끼니공방 - 안심카츠 정식, 돈코츠라멘 + 1/2 가라아게

by KANGJUNG 2023. 2. 21.
728x90

 

끼니공방 문정점

문정 법조단지에 있는 엠스테이트 E동 지하 1층에 위치한 끼니공방에서 주말에 점심을 먹었습니다.

사실 다른 식당에 안심카츠를 먹으려 왔다가 역시... 직장인이 자주 찾는 식당들이라 주말에 문을 닫아 근처에 열려있던 끼니공방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이었고, 매장 앞 메뉴판에 없는 사이드 1/2 세트도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카스 1병(4,000원), 안심카츠 정식(12,000원) 그리고 돈코츠라멘+닭튀김 1/2 세트(13,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안심카츠

안심카츠는 6조각이 나로고 밥과 조금의 카레 그리고 샐러드와 김치, 양파장아찌가 나오고 국수가 조금 나왔습니다.

그리고 소스로 돈가스 소스와 와사비 그리고 소금이 나왔습니다.

안심카츠는 개인적으로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 그간 먹었던 안심카츠와 비교할 때 맛있는가 하면 그냥 평범한 안심카츠였습니다. 후추가 좀 더 균등하게 뿌려져 있었다면 좋았을걸...이라는 생각도 들었고, 안심카츠의 아랫부분이 기름에 조금 눅눅해지기도 했었습니다.

카레는 그냥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맛있다!!! 는 아니고 먹을만하다 정도였네요.

국수는 맛있었는데 국물이 약간 짠 편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락국수가 아닌 국수가 나온 건 좋았습니다. 그리고 김치와 양파 장아찌 같은 느끼함을 잡을 수 있는 점이 좋았네요.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은 반숙 계란이 들어있고 차슈는 2조각이 들어있었습니다. 면은 가는 면이었고 국물은 무난한 맛의 돈코츠 라멘 국물이었습니다.

돈코츠라멘

따로 마늘이 제공되어 라멘에 마늘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차슈가 약간 불에 그슬린 삼겹살 같은데 불맛도 은은히 나서 개인적으론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도 가는 면이라 국물과 먹기 좋았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가라아게

가라아게는 그냥 무난한 닭튀김 맛이었습니다. 머스터드는 개인적으로 안 어울리고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었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했고, 세트메뉴가 있는 점은 좋았습니다. 주말 점심에 법조단지에 문 연 식당이 별로 없어서 문을 열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 식당이었던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