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광명] 맥도날드 - 커피쉐이크

by KANGJUNG 2021. 6. 22.
728x90

커피쉐이크

파견 근무를 하는 곳 근방 커피를 파는 곳이라곤 맥도날드 밖에 없는 곳이라 요즘 맥도날드 커피를 자주 마십니다.

맥도날드에서 신제품이라고 매장 전광판에 NEW를 붙이고 커피쉐이크를 강조하길래 출근하는 길에 사갔습니다.

신메뉴라고 하지만 기억속에는 예전에도 커피쉐이크를 팔았던 것 같은 기억이 있네요.

맥도날드 커피 쉐이크

뭔가 사진으론 플라스틱 컵에 마블링 보이듯이 이쁜 사진인뎅 막상 받아보니 종이컵이네요.

내용물은 엄청 걸죽해요 빨대로 휘젓기도 힘드네요.

 

맛은... 뭔가 와일드바디 커피맛이나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녹여먹는 기분? 제 취향은 아니네요. 얼죽아에 아메리카노만 먹던 저에겐 너무 달고 물리는 느낌이었어요.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다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해피스낵 할인은 안 하는걸 못 본 것 같네요. 상시인 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