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상아김밥 - 상아 키토김밥, 베이컨 키토김밥, 트리플치즈 키토김밥, 킹크랩 키토김밥

by KANGJUNG 2021. 7. 6.
728x90

상아김밥

갑자기 키토 김밥이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본 집... 문정 법조단지에 있는 상아김밥에서 판다 길레 찾아가 봤습니다.

상아김밥 메뉴판

메뉴판... 키토 김밥은 비싸더군요. 가장싼게 5800원... 조류독감으로 1000원씩 인상이 됬다는군요... 사실 비싸서 나갈까 하다가 한번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키토김밥 4종류를 구매... 가격은 25800원이었습니다.

상아김밥 안내

 

상아김밥

상자는 깔끔하고 무슨 김밥이 들어있는지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상아김밥 키토김밥

외관은 4개가 다 비슷하게 생겼네요.

키토김밥

그리고 단면... 제가 먹어본 다른 곳의 키토 김밥에 비해서, 그리고 가격에 비래 내용물이 참... 소소했던 거 같아요.

특히 킹크랩... 한 줄에 7000원이면 홍게 다리라도 들어갈 만 한데 게맛살이더군요. 솔직히 아깝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베이컨은 약간 질기더군요. 그리고 특이하게 트리플 치즈와 상아 키토에 들어간 녹색은... 미나리였습니다.

개인적으론 미나리의 향을 안 좋아해서 별로더군요. 

개인적인 맛은 '킹크랩 > 베이컨 > 트리플 치트 > 기본'이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다시는 안 먹을 것 같네요.

7000원짜리가 게맛살 1개라니... 맛을 떠나서 별로네요. 단무지라도 넣어주지...

한번 먹어봤으니 다신 안 갈 것 같네요... 체인점인 거 같던데 다른 지점은 다를라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