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Hot Wheels - Mini Maker Kitz 리뷰

by KANGJUNG 2021. 10. 27.
728x90

저번 랜덤박스에서 나온 미니카 장난감을 조립해봤습니다.

2021.10.14 - [리뷰/랜덤박스] - 랜덤박스 자판기 - FUNNY BOX

 

랜덤박스 자판기 - FUNNY BOX

 점심을 먹고 나오다가 랜덤박스 자판기가 보였습니다. 돈쓰면 호구라는걸 알면서도 만원(5000원 2번)을 써봤습니다.  아이패드가 1등이라는데 이 자판기에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네요. 5번 15

jira.tistory.com

봉투가 똑같아서 같은 건 줄 알았는데 색상은 다르더군요.

핫휠

구성품은 일반 앞 바퀴와 뒤로 당기면 바퀴가 돌아가는 뒷바퀴, 조립 설명서, 조립 부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은근히 맨손으로 하니깐 손가락이 아프더군요.

만들어보니 생각보다 그럴싸합니다.

모양을 같은데 색상만 다른 제품도 마저 조립했습니다.

외관을 생각보다 그럴싸하네요. 회사에 모니터 앞에 관상용으로 배치해야겠습니다.

생각보다 힘이? 강해서 빠르게 이동하더군요.

랜덤박스가 나왔을땐 실망하긴 했지만 막상 만드니깐 만드는 동안은 생각보다 재밌네요.

다만 아이들이 만들면 만들다가 다칠것 같아요.

그나저나 종류가 생각보다 많던데 하필 같은 모양으로 나왔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