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인덕션 겸용 스탠전골냄비 까사니 폰조 26cm 후기

by KANGJUNG 2021. 10. 24.
728x90

 

 저번에 구매한 인덕션([리뷰] 비스비바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1구 1인용 미니 휴대용 인덕션 후기)을 사용해보기 위해서 냄비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인덕션 전골냄비인 까사니 FONZO 냄비 26cm를 구매했습니다. 인덕션에서도 일반 가스레인지에서도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냄비와 함께 사용법이 들어있네요. 스테인레스 손질 및 보관법과 사용법 및 주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까시나폰조냄비

두께는 두껍지가 않아서 냄비 자체는 가볍습니다. 높이는 약 9cm 정도고 너비는 26cm 네요.

까시나폰조냄비

뚜껑에는 브랜드 명과 스팀구멍 2개가 있네요.

까시나폰조냄비

스테인리스와 알류미늄 다시 스테인리스의 3중 구조로 바닥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열의 회전율이 좋아서 인덕션과 일반이 겸용이 된다고 한네요,.

 이 냄비를 쓰기 위해 문정동 등촌샤브샤브 2인분을 포장해왔습니다.

3인분 살까 고민했는데 전골냄비에 2인분이 딱 들어가네요. 

저번에 인덕션 테스트할때는 소음이나 시간이 오래 걸리고 시끄려웠던것 같은데 막상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먹으니 생각보다는 크게 안 느껴지더군요. 그리고 냄비 때문인지 팔팔 끌는 것도 생각보다 빨리 끌기 시작했습니다.

 

식탁에서 먹기위해 인덕션을 샀던 건데 기대만큼 냄비도 인덕션도 괜찮은 성능이었던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