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 가전

[리뷰] 비스비바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1구 1인용 미니 휴대용 인덕션 후기

by KANGJUNG 2021. 10. 19.
728x90

 전골 같은걸 식탁에서 먹을 때 휴대용 가스버너를 쓰다가 인덕션을 하나 사야지 생각하다가 비스비바라는 업체의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다크 그레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패키징

일단 상자는 깔끔하게 생겼고 봉인 씰이 붙어 있어요.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구성품

포장은 튼튼하게 흔들리지 않게 들어가 있었어요.

구성품은 본체와 설명서 그리고 휴대용이라는 이름답게 담는 가방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외관은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뒷면에는 에너지 소비효율이 표시되네요.

뭐 에어컨처럼 매일 킬 제품도 아니니 상관없겠죠.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제품설명서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제품설명서

제품설명서도 보기 편하게 생겼습니더. 온도 모드와 파워모드가 있네요.

파워모드 6단계로 냉장고에서 꺼낸 미역국을 데워 봤습니다. 마침 미역국 담긴 냄비가 인덕션 겸용 냄비였어요.

인덕션 파워모드일때 소음이 큰 것 같아서 찍어 봤습니다. 저처럼 소리에 무신경하면 상관없지만 거슬릴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냉장고에서 꺼내서 파워 6으로 팔팔 끌 때까지 8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번엔 데운 미역국을 온도조절 모드로 해봤습니다. 소음이 온도조절이던 파워모드던 동일한거 보니 쿨러 소리인가 보네요.


외관도 깨끗하고 다좋은데 단점은 소리가 큰 점, 그리고 인덕션 윗부분에 지문 자국이 잘 나는 점? 인 것 같습니다.

장점은 뭐 가격 대비 깔끔한 외관인것 같아요.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5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실사용 후기

2021.10.24 - [리뷰/기타] - [리뷰] 스탠전골냄비 까사니 폰조 26cm

 

[리뷰] 스탠전골냄비 까사니 폰조 26cm

 저번에 구매한 인덕션([리뷰] 비스비바 감탄쿡 편리한 인덕션 1구 1인용 미니 휴대용 인덕션 후기)을 사용해보기 위해서 냄비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인덕션 전골냄비인 까사니 FONZO 냄비 26cm를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