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 가전

씽크웨이 iNK F40 몽땅 손선풍기 사용기

by KANGJUNG 2019. 8. 3.
728x90

이번 8월초에 여름 휴가로 여기저기 돌아다닐 예정인데 마땅한 손선풍기가 없더군요...

 

인형뽑기표 사용하면 모터냄새나는 위험해 보이는 친구들 밖에...

 

그래서 이번에 씽크웨이 iNK F40 몽땅 이라는 제품을 샀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4400mAh 만큼 크기 때문에 동작 시간도 길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충전 시간도 길겠지만 ㅎㅎ

 

색상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가 있었는데. 가족용 까지 해서 네이비와 화이트를 샀네요.

 

 

패키지에 핑크와 화이트만 그려져 있어서 잘못 온건가 했네요.

 

 

패키지 구성은 선풍기 1개와 충전 케이블, 선풍기에 연결할 수 있는 끈이 동봉되 있습니다.

 

색상으로 볼 때는 네이비가 더 이쁜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핸드 선풍기의 손잡이보다 두꺼워서 저한텐 그립감이 좋게 느껴젔어요.

 

또 선풍기가 생각보다 엄청 작습니다. 그만큼 팬 부분도 작아서 바람이 약하지는 않지만 생각만큼 강하게는 안느껴지더군요.

 

하단의 스위치를 통해서 절전모드로 할 수 있습니다. 절전 모드란게 전기를 아끼며 동작하는게 아니라 단순히 저 스위치를 끄면 선풍기 버튼을 눌러도 동작을 안합니다. 덤으로 충전도 안되더군요...

 

그리고 스탠드 즉 세워 놓고 쓰기위해 하단에 미끄럼 방지 고무가 있습니다. 별도로 세워 쓰기위해 어딜 꺽어야 한다던가 뭘로 바친다던가 하는 작업이 필요 없는거죠.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모델명과 인증번호 안전확인번호 정격 소비전력 제조 판매원 등등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저 아래 끈 집어넣는데 힘들었어요... 겉으로는 마감도 다 좋은데 안쪽은 마감이 좀 덜됬는지... 끈이 안나오더군요.. 

결국 철사 구해서 철사에 감아서 겨우 했습니다.

 

 

종합해보면 

장점은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하다는 점 배터리 용량이 4400mAh 나 되기 때문에 작동 시간이 길다는 점이 가장 큰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한텐 그립감도 맘에 아주 들더군요. 스탠드를 세우기 위해 별도의 동작없이 손잡이채로 그냥 세우면 되는 점도 좋은것 같습니다.

 

단점은 일단 전 무게감이 가볍다 느꼈는데 회사에 여성 직원 분들은 조금 무거운것 같다고 하시기도 하더군요. 아무래도 배터리가 일반적인 2000대가 아니라 좀더 무거운 것 같기도 합니다. 또 팬이 작은것도 단점일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생각보다 잘산것 같습니다. 오래가고 시원하고 사실 손선풍기가 어느정도 시원해라 효과가 있지 너무 더우면 아무 소용 없는것 같지만 요즘 출퇴근시에는 유용하게 썼습니다.

 

과연 다음주 휴가로 돌아 댕길때도 휴과가 있을지 ... ㅎㅎ

 

그래도 씽크웨이 제품은 이벤트도 많이 하니깐 가성비로 사기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