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오한수우육면가 - 홍콩 우육탕면, 군만두

by KANGJUNG 2021. 10. 28.
728x90

 

오한수 우육면가
우육면가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면사리와 육수 공깃밥이 무료 추가가 가능하고, 고수와 파도 추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군만두 및 반찬

반찬으로는 김치,단무지가 나옵니다.

군만두

 군만두는 4개에 6000원 입니다. 한 개만 따로 주문도 가능하고 절반만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삭한 게 맛있었어요.

우육탕면

 우육탕면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국물 맛은 약간 쌀국수랑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먹다가 다데기를 넣고 먹으니 살짝 매콤한 게 저는 다데기를 넣은 게 더 맛있더군요.

 중요한게 육수, 면, 공깃밥이 1인 1 탕면 주문을 했다면 무료로 추가가 가능해서 다 먹고 국물에 밥 말아먹었네요. 

기본 양도 적지않은데 면하고 육수까지 리필이 되고 파 고면이랑 고수도 말하면 더 준다니... 고기 빼고는 다 리필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양 많은 분들도 양껏 먹고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