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엽기떡볶이 - 로제떡볶이반반, 주먹김밥, 모둠튀김

by KANGJUNG 2021. 10. 31.
728x90

배민에서 로제 떡볶이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은 보통으로 했는데 로제라서 안 매울 줄 알았네요.

엽기떡볶이

주먹밥과 비닐장갑, 단무지, 튀김, 쿨피스 작은게 왔네요.

모둠튀김

튀김은 뭔가 빈약하네요. 개인적으론 엽떡 만두 튀김은 진짜 별로 인 것 같습니다. 다음엔 모둠튀김으로 시키지 말아야겠어요.

주먹밥

주먹밥을 주무르면서 생각한건... 아 집에 김가루도 밥도 있는데 그냥 주먹밥은 안 시켜도 되는 거였네...라는 생각을 했네요. 그래도 매운 거 먹을 때 주먹밥은 꿀맛이죠.

엽떡 로제반반

로제라 그런지 색상은 안 매워 보이네요.

로제반반

로제라 안 매울 줄 알았는데 요즘 매운맛을 안 먹어서 그런지 맵더군요. 엽떡 보통맛을 먹은 지 오래돼서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날 체감은 보통보다 조금 덜 매운 느낌? 그래도 매웠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맛은 있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