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신안산낙지 - 전복갈낙탕

by KANGJUNG 2021. 11. 5.
728x90

신안산낙지

점심에 전복 갈낙탕을 먹으려 갔다 왔습니다. 전복 갈낙탕은 일반 갈낙탕보다 1000원 비싼 13000원이네요.

여기 칼국수도 괜찮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계란말이 깍두기 맛있어요.

전복갈낙탕

처음 딱 나오면 낙지다리가 보이네요.

전복갈낙탕

구성은 전복 한 마리, 한 마리, 낙지 한 마리, 갈비뼈 한 개 들어있습니다. 집게랑 가위가 같이 나와서 그걸로 잘라 드시면 되는데 낙지 머리에 먹물이 있어서 무턱대고 자르면 갈비탕 국물이 까매질 것 같아요. 저는 머리는 한입에 먹었는데 먹물 맛이 확나더군요. 

전복도 껍질도 같이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론 내장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좀 더 크거나 많았으면 좋았겠다 싶기도 하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술 먹고 다음날 점심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