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포인카츠 - 안심카츠, 등심카츠

by KANGJUNG 2021. 11. 4.
728x90

 

포인카츠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카츠 집이 있어서 점심에 가봤습니다.

포인카츠 메뉴판

특이하게 드라이카레라는게 있네요. 하지만 도전은 안 해봤습니다.

특등심 카츠는 다 떨어졌다고 해서 못 먹었네요.

* 추후 다시 들려서 먹었습니다. (2021.11.29 - [리뷰/식당] - [가산디지털단지] 포인카츠 - 특등심카츠)

메뉴판 상에 맛보기 카레가 볼펜으로 지워져 있었어요.

예전에는 맛보기용으로 카레가 조금 나왔었나 봐요

포인카츠

특이하게 소스로 소금과 고추냉이, 홀 머스터드, 특제소스 4가지가 나오네요.

등심카츠

등심 카츠는 끝부분에 지방? 부분이 있어서 찹쌀 탕수육 느낌도 나더군요.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약간 스테이크용 소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소금에 찍어 먹는 게 전 제일 맛있더군요.

안심카츠

개인적으론 등심보다 안심이 더 맛있었습니다. 역시 1000원이 더비 싼 것도 있지만 더 부드럽고 가운데 후추? 가 맛을 더 살리는 것 같았어요. 

요 근래 먹었던 돈가스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밥이 리필이 된다는 것도 좋았습니다. 

다른 돈까스집 갈 때마다 밥을 왜 이렇게 조금 주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밥 리필이 되니깐 돈가스만 남는 불상사가 없어지더군요. 


* 2022년 4월 재방문

2022.04.11 - [리뷰/식당] - [가산디지털단지] 포인카츠 - 등심카츠

 

[가산디지털단지] 포인카츠 - 등심카츠

이번에 오랜만에 등심 카츠를 먹으려 포인카츠에 3번째로 방문했습니다.  포인카츠는 첫번째 방문([가산디지털단지] 포인카츠 - 안심카츠, 등심카츠)때 등심카츠와 안심카츠는 만족스럽게 먹었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