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그냥저냥

DEVOCEAN 굿즈세트가 왔습니다.

by KANGJUNG 2021. 11. 17.
728x90

얼마 전에 온라인으로 했었던 'SK ICT Tech Summit 2021'에서 당첨된 데보션 굿즈 5종이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론 제가 평소 하는 업무와 약간 동떨어진 분야도 많았지만 재밌는 내용도 많아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요즘은 메타버스에 대해서 참 여기저기서 이야기가 나오는것 같아요. 언제나 이런 컨퍼런스는 대부분 평일이라는게 슬프네요. 회사에서 몰래 듣는다는게... 물론 나중에 영상도 올라오지만 딱 라이브일때 보는 기분이 있는데 말이죠.

 

데보션굿즈

박스도 깔끔하게 운동화 상자? 스타일이네요.

포장이 그간 다른 컨퍼런스에서 받았던 굿즈보다 깔끔하게 포장돼있어서 기분이 좋더군요.

데보션굿즈

구성은 마우스 패드, 텀블러, 컵, 티셔츠, 스티커 어디나 굿즈 하면 티셔츠 스티커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데보션굿즈

컵 하고 텀블러가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는 것 같아서 놀랐네요. 내일부터 회사에서 커피 마실 때 써야겠습니다. (스타벅스 그란데 보다 조금 작은거 같습니다.)

티셔츠도 별 무늬가 없어서 일상적으로 입어도 될것 같아서 맘에 드네요. 그나저나 XL로 했던 것 같은데 L로 왔네요. 긴가민가 기억이 안 나지만 ㅎㅎ 


나중에 받은 2022 데보션 굿즈

2022.06.22 - [일상/그냥저냥] - 2022년 DEVOCEAN 굿즈 USB 허브가 왔습니다.

 

2022년 DEVOCEAN 굿즈 USB 허브가 왔습니다.

택배가 온건 며칠 전인데 이제야 글을 쓰네요. 저번 데보션에서 진행한 '좋은 개발자로 성장하려면' 세미나에서 운 좋게 이벤트에 당첨된 굿즈입니다. 박스에 절연테이프? 같은 걸로 봉인이 되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