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그냥저냥

2022년 DEVOCEAN 굿즈 USB 허브가 왔습니다.

by KANGJUNG 2022. 6. 22.
728x90

택배가 온건 며칠 전인데 이제야 글을 쓰네요. 

저번 데보션에서 진행한 '좋은 개발자로 성장하려면' 세미나에서 운 좋게 이벤트에 당첨된 굿즈입니다.

박스에 절연테이프? 같은 걸로 봉인이 되어있습니다.

열어보니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데보션 카드? 구성은 스티커와 usb 허브로 구성되어 잇네요.

카드에 적힌 문구

 

C타입의 usb 허브네요. 신청할 때 랜 포트 있는 걸로 신청했는데 허브는 2종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hdmi부터 다양한 포트가 있어서 유용해 보입니다. 아쉬운 건 제 노트북은 오래돼서 c타입을 연결 못한다는 점이네요 ㅎㅎ

그리고.... 신기하게도 11세대 인텔 cpu에서 못쓴다고 합니다. ㄷㄷ

 

 


이전에 받은 데보션 굿즈 글.

 

DEVOCEAN 굿즈세트가 왔습니다.

얼마 전에 온라인으로 했었던 'SK ICT Tech Summit 2021'에서 당첨된 데보션 굿즈 5종이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론 제가 평소 하는 업무와 약간 동떨어진 분야도 많았지만 재밌는 내용도 많아서 좋았던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