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품

오버워치 플리스 집업 자켓(XL)

by KANGJUNG 2021. 12. 1.
728x90

 

 오버워치 플리스 집업 자켓(XL) 당첨돼서 받은 건 1년 정도 전이었던 것 같네요. 

어쨌든 그간 장롱 속에 있다가 겨울 패딩을 꺼내다 보이 길레 꺼내봤습니다. 

얼마 전 눈송이 이벤트에도 이 제품이 경품으로 나왔던 것 같던데... 많이 만들었나 봐요.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아마 플레이 이벤트로 받았던 것 같았는데... 어쨌든 저는 180에 덩치가 있어서 XL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커서 놀랬네요. 

입으면 펑퍼짐해서 상체가 엄청 땡글 커 보입니다.

오버워치 플리스 집업 자켓(XL)

생각보다 퀄리티는 좋아요. 밤에 산책 갈 때 입고 나가봤는데 따뜻하더군요.

오버워치 플리스 집업 자켓(XL)

가슴에 오버워치 로고가 있는데 작아서 잘 보이지도 않고요. 크리스마스 기념인지 로고가 크리스마스 갬성이네요.

오버워치 플리스 집업 자켓(XL)

안감도 입었을 때 착용감 좋았습니다.

오버워치 플리스 집업 자켓(XL)

뒤에는 오버워치 문구가 있습니다.

등 뒤 오버워치 로고만 없으면 딱 좋을 텐데 말이죠. ㅎㅎ 뭐 저는 밤에 산책용으로 입으려고 하니 별로 신경은 안 썼는데 오늘 안에 후드티 입고 나가니 딱 로고가 모자에 가려지더군요. 

어쨌든 생각보다 좋은 퀄리티 그리고 생각보다 큰 사이즈... 겨울에 추울 때 장갑 안 껴도 팔이 길어서 손까지 내려서 가릴 수 있습니다.  뭐 작은 것보다는 큰 게 좋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