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품

스타벅스 프리퀀시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 개봉기

by KANGJUNG 2021. 12. 18.
728x90

 간간히 스벅을 이용하다 보니 느리지만 이번에 프리퀀시를 다 모아서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으로 교환해 봤습니다.

사실 컴포터를 가지고 싶었지만 역시... 내눈에 좋아 보이면 순삭인가 봅니다.  

사실 시계던 다이어리던 별 필요가 없어서 아쉽지만 그 중에 이 제품이 그나마 좋아 보여서 선택했네요.

바꾸고 보니 브라운사와 스타벅스의 콜라보 시곈가봅니다.

오픈해보니 무광재질의 플라스틱 재질이네요. 

시계와 설명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건전지는 미포함이었습니다.

뒷면에 AA 건전지가 들어가게 되어있네요. 뚜껑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건전지를 넣고 시간을 맞추고 확인... 첨에 초침이 없는지도 몰랐네요. ㅎㅎ 초침이 없어서 그런지 진짜 아무 소리도 안들 리더군요. 

사실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실제 제품 디자인은 좋았던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