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이삭토스트 - 새우토스트

by KANGJUNG 2022. 1. 29.
728x90

이삭토스트

가든파이브 계단 밑에 숨어 있는 이삭 토스트 그냥 다니면 잘 안 보이는 데에 있네요.

이삭토스트 메뉴판

옛날보다 메뉴가 줄어든 것 같네요. 토스트 메뉴에 소스도 컬러로 어떤 토스트에 어떤 소스인지 표시가 되어있네요.

이삭토스트 메뉴판

가든파이브점에는 세트메뉴가 따로 있네요. 커피랑 먹을 때는 세트메뉴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이삭토스트 새우

저는 새우 토스트를 포장해 왔습니다. 포장지에 새우로 표시해 주셨네요.

오랜만에 보는 이삭토스트 계란이 눈에 띄네요.

안에는 계란, 피클, 새우패티, 양배추 치즈가 들어 있네요. 소스는 머스터드였습니다.

새우 패티에 의외로 새우가 통살이 그대로 보이네요. 작은 칵테일 새우 같습니다. 의외로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롯데리아나 버거킹 아기 상어 버거랑 비교했을 때 가격 대비 나쁘지 않고 먹을만했습니다.

새우버거 생각날 때 이삭토스트 새우토스트를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